산행기

또 우중산행한 대야산

산이야 2023. 7. 9. 05:31

7월8일(토) 대야산 산행이 잡혀 멋진 산행을 기대하고 있었으나 허사였다. 이곳은 갈 때마다 왜 그렇게
비가 내리는지... 비 예보가 없었는데 들머리 도착전에 예보를 보니 10시부터 비 예보로 바뀌었다
게다가 웬 산행객들이 이리 많은지... 주차장에 이미 10대 정도의 버스가 있어 사람들이 바글바글
산행 시작하여 계곡에 접하니 우렁찬 물소리에 고개를 돌려 보니 많은 양의 물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밤새 비가 많이 내렸다고한다. 등로는 질척였고 정상엔 인증하려는 사람들로 꽉 차 있었고
정상 오르내리는 구간은 정체. 최악의 산행이었지만 시원스레 흘러내리는 계곡수 감상으로 만회
그러나 식당에서 식사하고 계산하며 기분이 다시 다운되었다
<산행시간>
9:37 산행시작/11:07 밀재/12:10 정상/13:14 월영대/13:40 식당(휴식후 14:46 출발)/15:00 주차장

↓사람들로 바글바글~ 좌측 화장실엔 줄 서서 기다리는 모습

↓구름이 걷히는가 싶었는데...

↓엄청나게 불어난 계곡수

↓운무에 갇혀 버린 산하

↓월영대 삼거리

↓바가지 요금으로 호사를 누리는 식당. 1만원이던 산채비빔밥이 18,000원이었고 다른 사람들 말을 빌리면
  닭백숙을 먹었는데 98,000원 이었고 맛도 없었다고... 악덕 음식점입니다